한국레저마케팅KOREA LEISURE MARKETING

Portfolio

한국레저마케팅 사이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.
당사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강원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
01공지사항

한국레저마케팅, 기술역량우수기업 인증(T4등급) 획득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4-15 10:36 조회1,839회 댓글0건

본문

축제마케팅 전문기업 (주)한국레저마케팅은 최근 한국기업데이터의 기술평가에서 기술 및 연구개발능력을 측정한 결과, 기술역량우수기업 인증(T4등급)을 획득했다.

기술역량인증은 기술신용평가기관에서 기업보유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해 기술력, 시장성, 사업성 등을 종합 판단한다. 한국레저마케팅은 기술평가 결과 최상위 등급 중 하나인 T4등급을 획득, 기술역량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.

김말숙 대표는 “춘천연옥을 활용한 선크림인 제이드선스틱과 통증완화용 겔을 응용한 제이드파스스틱 등 지역 광물을 이용한 상품개발에 앞장서고 있다”며,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캠핑, 행사 등 야외활동에 필요한 선크림, 파스, 침낭 등 다양한 상품을 지역광물을 응용해서 개발하여 한국레저마케팅을 지역특화 기업으로 육성하고 싶다”는 포부를 밝혔다. 

한편, 한국레저마케팅은 청와대사랑채 공연, 2018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이벤트, 대한민국마을기업박람회 등 다양한 전시행사 대행사로 선크림을 비롯, 다양한 야외활동에 필요한 상품을 개발중에 있다.

특히 2009년부터 축제레저포털사이트 ‘페스포츠(www.fesports.co.kr'’를 개발, 운영중이며, 지난 9월에는 연구전담부서를 설립하여 IoT감성침낭 등을 개발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.

인증(T4등급)은 기술력 수준 상위 35%,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,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임을 뜻하는 등급이다.

 *TCB란: 기술신용평가기관 (TCB ; Tech Credit Bureau)이 기업이 보유한 기술정보와 신용정보를 결합하여 기술신용등급을 산출하여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(조달청, TDB 등)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위 5%에 해당하는 T-1등급부터 기술력 수준이 하위 5%에 해당하며, 기술력 수준이 매우 낮은 기업을 가르키는 T-10등급까지 10단계로 평가된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